전해질수 남용으로 인한 신장 기능 저하 위험 경고

ANH LY (THEO ONLYMYHEALTH) |

신체에 실제로 부족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해질 보충 음료를 마시는 습관은 신장과 심혈관계에 심각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ANH LY (THEO ONLYMYHEALTH)
관련 뉴스

매일 이 과일로 만든 물을 마시면 신장 결석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레몬은 비타민 C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심혈관을 지원하고 신장 결석 위험을 줄이며 소화를 개선하는 능력에 대해서도 연구되었습니다.

신장을 보하는 친숙한 식품은 매일 식사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

기름진 생선, 베리류, 견과류, 올리브 오일, 마늘과 같은 일부 영양가가 풍부한 식품은 심혈관계에 좋을 뿐만 아니라 신장 기능에도 기여합니다.

더운 여름, 신장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전해질수를 올바르게 마시는 방법

|

전해질수는 더운 날씨에 수분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잘못 마시거나 남용하면 신장에 압력을 가하고 전해질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2026 AVC컵 준결승 베트남 여자 배구 대 한국 생중계

|

오늘(6월 13일) 18시 00분에 열리는 2026 AVC컵 준결승전 베트남 여자 배구 대표팀과 한국 대표팀 간의 경기 생중계.

숫자는 일론 머스크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유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일론 머스크는 세계 최초로 1조 달러 이상을 소유한 사람이 되었으며, 자산 규모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큽니다.

예쁜 아가씨" 응오 란 흐엉: 저는 외국 무역 대학교에 다녔고 수출입 분야에서 일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Em xinh say hi 응오란흐엉은 직업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예술을 추구하지 않을 뻔했던 과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난주 1,460명 이상의 군인 피해

|

러시아 국방부는 6월 12일 우크라이나군이 지난 한 주 동안 서부 작전 그룹 작전 지역에서 1,460명 이상의 병력을 잃었다고 밝혔습니다.

매일 이 과일로 만든 물을 마시면 신장 결석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y Vy |

레몬은 비타민 C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심혈관을 지원하고 신장 결석 위험을 줄이며 소화를 개선하는 능력에 대해서도 연구되었습니다.

신장을 보하는 친숙한 식품은 매일 식사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Như An (Theo Time of India) |

기름진 생선, 베리류, 견과류, 올리브 오일, 마늘과 같은 일부 영양가가 풍부한 식품은 심혈관계에 좋을 뿐만 아니라 신장 기능에도 기여합니다.

더운 여름, 신장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전해질수를 올바르게 마시는 방법

HUYỀN TRANG - ĐINH ĐINH |

전해질수는 더운 날씨에 수분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잘못 마시거나 남용하면 신장에 압력을 가하고 전해질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