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를 올바르게 섭취하면 심혈관을 보호하고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TRANG LY (THEO VERYWELLHEALTH) |

견과류는 섬유질, 비타민, 좋은 지방이 풍부합니다. 매일 견과류를 올바르게 섭취하면 심혈관 건강을 지원하고 체중을 조절하며 신진대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TRANG LY (THEO VERYWELLHEALTH)
관련 뉴스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혈관 건강을 보호하는 식습관

|

수용성 섬유질 보충, 오메가-3가 풍부한 식품 우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혈관 건강을 보호하는 식습관...

아침에 카레 씨앗 물을 마시는 것이 어떤 이점을 가져다줍니까

|

일부 연구에 따르면 카레 씨앗 물은 콜레스테롤과 혈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사과 씨앗을 많이 섭취할 때 숨겨진 건강 위험

|

사과 씨앗에는 소화 시 시안화물을 방출할 수 있는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어 너무 많이 먹으면 중독, 심지어 사망의 위험이 있습니다.

정치국, 2026년 187만 명 이상의 정원 배정 결정

|

정치국의 결정에 따르면 2026년 기관, 부서, 단체, 지역에 할당된 총 정원은 1,878,362명입니다.

라이쩌우에서 산사태로 청년 3명 사망

|

라이쩌우 - 폭우와 산사태로 청년 3명이 사망하고 많은 재산과 농작물이 손상되었습니다.

하노이, 2026년 5월에 37,000명 구직

|

하노이 고용 서비스 센터에 따르면 2026년 5월 시에는 37,000명의 구직자가 있습니다.

기초 안보 및 질서 유지군과 연계된 마을 및 구역 정리

|

마을, 구역 정리 과정에서 공안, 군대 학교에서 교육을 받은 사람을 보안 및 질서 보호 그룹의 그룹장, 부그룹장으로 우선적으로 선발할 것입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혈관 건강을 보호하는 식습관

Thanh Thanh (Theo Eating Well) |

수용성 섬유질 보충, 오메가-3가 풍부한 식품 우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혈관 건강을 보호하는 식습관...

아침에 카레 씨앗 물을 마시는 것이 어떤 이점을 가져다줍니까

ĐINH ĐINH |

일부 연구에 따르면 카레 씨앗 물은 콜레스테롤과 혈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사과 씨앗을 많이 섭취할 때 숨겨진 건강 위험

TRANG LY (THEO VERYWELLHEALTH) |

사과 씨앗에는 소화 시 시안화물을 방출할 수 있는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어 너무 많이 먹으면 중독, 심지어 사망의 위험이 있습니다.